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천안시

보도자료

제목 아우내은빛복지관, 흑성회와 ‘한가위 나눔 행사’
분류 보도
팀명 노인장애인과 등록일 2021-09-17 조회 236
문의처 041-521-5391
첨부
 


-지역사회 어르신들이 풍족하고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기원

 

아우내은빛복지관과 흑성회가 한가위 나눔행사 진행


아우내은빛복지관(관장 이수경)17일 흑성회와 함께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지역사회 어르신들이 건강한 명절을 보내기를 기원하는 한가위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단법인 흑성회(회장 이인기)는 이번 행사에서 지역사회 어르신들이 풍족하고 행복한 명절을 보내기를 기원하며 후원금을 전달하고, 한과, 송편, 방역을 위한 마스크, 생필품 등으로 구성된 선물을 복지관 이용 200명의 어르신에게 명절인사와 함께 전달했다.

 

흑성회 이인기 회장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역사회 어르신과 포근한 정을 나누고자 한다이번 한가위 나눔 행사를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 어르신이 따뜻한 명절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수경 아우내은빛복지관장은 지역사회 어르신을 위해 따뜻한 손길을 보내주신 사단법인 흑성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코로나19로 인해 가족들과 만나지는 못하지만 복지관에서 준비한 선물이 힘든 일상을 보내고 있는 어르신의 마음을 풍성하게 만들어 행복한 추석 명절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목록 링크복사

공공누리 마크 제4유형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담당부서 :  
천안시
연락처 :  
1422-36
최종수정일 :
2024-04-16 1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