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천안시

칭찬합시다

천안시콜센터와 중부환경을 칭찬합니다. 글의 상세내용

『 천안시콜센터와 중부환경을 칭찬합니다.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천안시콜센터와 중부환경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장** 등록일 2024-02-28 조회 269
첨부  
로드킬이 보이면 종종 신고를 하고 있습니다.
천안시청 콜센터에 문자 신고를 접수하면 처리를 잘 진행해주셔서 늘 감사드립니다.

(2/27, 오후 5시 57분) 도로 주행시 고양이 로드킬을 발견하여 천안시청 콜센터 문자 신고를 했고, 바로 용역 업체인 중부환경으로 이관하여 처리 할 예정이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이렇게 절차가 진행되고 있음을 확인한 것만으로도 신고자로서 보람을 느끼고 감사함을 느낍니다.

신고 당일, 늦은 저녁시간, 처리를 담당했던 중부환경 담당자로부터 문자가 도착했습니다. 잘 처리했음을 물론이고, 잘 인도하여 좋은 곳으로 보내겠다며 신고접수에 오히려 감사하다는 문자였습니다.
여러차례 로드킬 신고를 해 보았지만 이런 문자를 받아본 적은 처음입니다. 이것이 업체의 메뉴얼인지, 그 분의 개인적인 업무 처리 방식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담당자로서 잘 처리해주셨다는 결과와 더불어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어서 너무 감동 받았습니다.

제가 알기로 로드킬 사체는 폐기물로 처리되는 것으로 알고 있어서 생명에 대한 무게를 담으며 일하시기는 어려울 것이라고 냉소적으로 생각을 해왔습니다. 하지만, 어제 받은 문자를 통해 담당하시는 분들이 마음으로 힘든일, 어려운 일을 기꺼이, 정성껏 해 주시고 계신 부분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도로 안전 및 신고 내역 처리를 위해서 늦은시간까지 고된 작업 해 주시늬라 너무 감사드리고, 마음을 담아 업무 해 주신 중부환경 담당자 분을 칭찬드리고 싶습니다.
물론 이 분의 업무 처리 방법이 정식 메뉴얼인지 잘 모르기 때문에, 혹여 비슷한 업무를 담당하시는 분들께 업무적으로 심리적으로 부담이 가중되지 않을까 걱정이 되어 조심스럽기도 하지만, 마음을 다해 주신 담당자분께 꼭 인사드리고 싶습니다.

제가 이렇게 감사의 글을 쓴다하여 그 분께 어떤 힘이 될지는 모르지만, 개인적 문자로 감사인사드리는 것보다 이런 채널을 통한 인사가 더 힘이 되지 않을까 싶어 용기를 내 봅니다.

담당하신 분 연락처는 중부환경 (010-****-1484)인데 개인정보일 수도 있어서, 혹시 필요하시면 저에게 연락 부탁드립니다.

목록 링크복사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담당부서 :  
연락처 :  
최종수정일 :
2024-04-25 1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