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천안시

칭찬합시다

감사 인사드립니다~^^ 글의 상세내용

『 감사 인사드립니다~^^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감사 인사드립니다~^^
작성자 박** 등록일 2024-03-25 조회 97
첨부  
안녕하세요.

국토부가 주관하는 그린리모델링 사업에 저희 맑은세상 어린이집이 선정이 되었다는 소식만으로도 좋은데 사업비를 2배 이상 지원받을 수 있는 ‘시그니처 사업’ 대상으로 선정이 되어 더없이 기쁨을 감출 수 없었답니다.

과연 노후시설이었던 우리 어린이집이 어떻게 바뀔까~~
3개월이라는 공사기간 동안 현장을 다니며 생각지도 못한 여러 상황들이 발생이 되며 힘든 점도 있었지만 조금씩 변화 되어가는 어린이집 모습을 보며 기대와 설렘에 공사가 마무리될 날을 손꼽아 기다리며 하루 하루가 길게만 느껴지기도 하였답니다.

교사들뿐만 아니라 여러 학부모님들, 재원중인 영유아들 또한 맑은세상 어린이집에 대한 그리움과 새롭게 단장될 어린이집에 대한 기대감으로 공사 현장 사진을 찍어 공유하며 하루 빨리 공사가 완료되기만을 기다린 결과 드디어, 어린이집 활동공간확인검사까지 합격을 받고, 2024년 3월 2일 토요일에 입주하여 2024년도 3월 4일 월요일에 2024학년도 입학식과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하며 신학기를 맞이할 수 있었습니다.

그린리모델링 시그니처 공사 진행으로 고성능의 냉난방기?창호 교체, 내·외부 단열보강 작업 등으로 에너지 성능이 향상되어 어린이집 냉난방비 절약뿐만 아니라 보육환경도 크게 개선되면서 영유아들이 행복하고 안전하면서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해주심에 교직원들 모두 한마음으로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저희 맑은세상 어린이집은 낮에도 불을 켜야만 하는 등 내부가 어두웠는데 복도에 4개의 천창으로 인해 어린이집 실내 환경이 밝아졌고 태양광을 설치하므로 에너지를 자체 생산하여 탄소배출을 감소시킴과 동시에 전기요금을 절약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창문을 열지 않고도 공기 순환을 시켜 미세먼지가 있는 날에도 환기가 잘 되어 실내 공기가 상쾌해짐으로 보육교직원과 영유아들, 학부모님 모두 만족해하고 감사해하고 있답니다.

이렇게 쾌적하고 안전한 보육시설로 거듭날 수 있도록 천안시 시장님을 비롯하여 도움주신 시청 아동보육과 윤은미 과장님 외 여러 관계자분들께 다시한번 감사인사 드립니다. 잘 사용하겠습니다^^

2024년 3월 25일 (월)
맑은세상 어린이집 보육교직원 일동

목록 링크복사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담당부서 :  
연락처 :  
최종수정일 :
2024-04-25 1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