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천안시

칭찬합시다

쌍용도서관 직원분의 친절한 행정서비스에 감사와 친절함에 감사와 천안시 공무원을 칭찬합니다. 글의 상세내용

『 쌍용도서관 직원분의 친절한 행정서비스에 감사와 친절함에 감사와 천안시 공무원을 칭찬합니다.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쌍용도서관 직원분의 친절한 행정서비스에 감사와 친절함에 감사와 천안시 공무원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채** 등록일 2024-03-27 조회 119
첨부  
오늘 새벽에 작성하여 저장한 자료가 없네요?

오늘 다시 작성합니다.
어제(3.26일) 17:45분경에 쌍용도서관에 방문(3층, 제2자료실)하여 칼라 프리터를 하고 왔습니다.

코로나 이후 약 3년만에 방문하여 프린터를 하려고 했으나 저의 ID, PW 등이 불일치로 많은 어려움에 있었는데요.
도서관 공무원의 친절한 매너와 서비스에 모든 문제를 해결되어 적의 목적을 달성하고 집에 왔습니다.

어제 친절한 행정서비스를 해 주신 공무원께 감사인사와 함께 칭절한 공무원으로 추전을 드립니다.

어제의 친절한 행정서비스를 하신분을 보면, 천안시청 모든 공무원이 다 같은 근무 자세인것으로 판단됩니다.
천안 시민의 한 사람으로 자긍심을 갖게됩니다.

모쪼록 천안시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드립니다.

다시한번, 어제 친절한 행정서비스를 제공해 주신 쌍용동 도서관(3층, 제2자료실) 공무원께 감사인사를 다시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어제 도서관 방문한 채진경 드림 -

목록 링크복사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담당부서 :  
연락처 :  
최종수정일 :
2024-04-25 1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