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이전
  • 천안시 문화관광 홈페이지 오픈! : 천안시 문화관광 홈페이지가 오픈했습니다.
  • 천안시 문화관광 홈페이지 오픈! : 천안시 문화관광 홈페이지가 오픈했습니다.
  • 천안시 문화관광 홈페이지 오픈! : 천안시 문화관광 홈페이지가 오픈했습니다.
  • 천안시 문화관광 홈페이지 오픈! : 천안시 문화관광 홈페이지가 오픈했습니다.
  • 천안시 문화관광 홈페이지 오픈! : 천안시 문화관광 홈페이지가 오픈했습니다.
  • 천안시 문화관광 홈페이지 오픈! : 천안시 문화관광 홈페이지가 오픈했습니다.
이전
메뉴 닫기
천안애 살어리랏다

여행리포트

  • facebook
  • kakao
  • print
  • TOP

추천여행기

시민리포터 상세보기
작성자 이지현
구분
제목 천안프렌즈 센스있는 새해선물로 감동 ♥ 천안캐릭터도 알아보아요


2021년 새해 맞이 천안프렌즈 sns 이벤트 

천안프렌즈 굿즈 선물 세트 

이런 선물은 처음이야~ 






천안시는 sns로 시민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하는 도시 입니다. 대한민국 소통 어워증서 올해의 소통대상을 받기도 헀고, 대한민국공감콘텐츠대상 이벤트 콘텐츠 부문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으며, 올해의 sns 유투브 분야에서도 최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항상 시민과 함께 하고 소통하고자 하는 모습이 인상깊고 좋아 저도 천안시의 블로그, 인스타,유투브를 모두 구독하며 천안시와 소통하고 있는데요. 새해를 맞아 천안시 인스타 @cheonancity 에 올라온 이벤트글! 바로 새해맞이 천안프렌즈 굿즈를 준다고 해서 바로 신청했었습니다. 잊고 있었는데, 어제 배송이 온 걸 보고 너무 감동을 받아 소개하려 합니다. 










천안시 sns에 올라온 2021 천안프렌즈 굿즈 새해맞이 이벤트 글입니다. 천안시에는 자랑할 만한 로컬푸드, 특산품이 참 많은데요. 그 특산품들의 이름을 따서 봉팀장, 호두과장, 오이사 등~ 마치 로컬푸드들이 하나의 회사에 다니는 연출을 했습니다. 너무 귀엽기도 하고, 고, 캐릭터만 봐도 천안의 특산품을 한눈에 알 수 있고 ,친근하게 느껴져서 정말 좋았습니다. 얼마전엔 호두과장의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무료배포 하기도 했는데요, 그걸 놓쳐서 너무 아쉬운 마음이 남아있었는데, 이번 천안프렌즈 굿즈를 받고 아쉬웠던 마음은 어디가고 감동의 마음만 남았습니다. 



 


리뷰를 약속하면 1세트를 더 줬었는데요. 그래서 저는 2세트를 득템! 했습니다. 선물의 구성은 마스크 파우치, 마스크스트랩, 네임텍, 볼펜, 천안프렌즈 캐릭터 소개지 였습니다. 요즘 꼭 필요한 마스크관련 제품들이 있어서 너무 좋았고요. 특히 네임택을 보고 눈물이 날 뻔 했습니다. 이 네임택은 여행가방에 달아 사용 하는 것인데요. 어서 코로나가 종식되길 바라는 모두의 마음을 아는 듯 한 선물에 저도 모르게 울컥했습니다. 입장거봉의 모습이 떠오르는 보라색 볼펜도 너무 예쁩니다. 








물건만 보내는게 아니라 진심이 담긴 인사메세지까지 받으니~ 감동은 두배가 됩니다. 저기 편지에 써있는 것 처럼 2020년의 힘들었던 모든 것들은 훌훌 털어내고! 2021년은 희망의 날이 오기만을 바랍니다. 






마스크스트랩과 파우치 입니다. 마스크 스트랩이 있어도 식사 할 때 앞에 있으면 불편하고, 음식물이 떨어지곤 하기에, 파우치가 필수로 필요했는데요. 휴대용으로 들고 다니기에 딱 좋은 것 같습니다. 다른 용도로도 사용 할 수 있으니 효율적입니다. 







살구색의 색감도 너무 예쁘고, 천안프렌즈 캐릭터들이 그려진 마스크스트랩! 개인적으로 똑딱이 형태가 가장 사용하기 편한데, 똑딱이로 만들어져서 더 좋았습니다. 천안프렌즈굿즈도 너무 귀엽고 예뻐서 , 예쁜 것만 좋아하는 8살 딸이 너무 예쁘다며 바로 착용했습니다. 요즘은 아이들 사이에서도 마스크스트랩을 바꿔가며 하고, 디자인에 신경을 많이 쓴다고 하네요. 





길이감도 좋아서, 어른, 아이들 모두 사용하기 좋을 듯 합니다. 살구색과 ~ 천안 프렌즈 캐릭터가 너무 예쁜 마스크 스트랩 대만족 입니다! 





보자마자 눈물이 핑~ 돌았던 여행가방용 네임택 입니다. 장기화된 코로나로 인해서 저도 마음이 약해졌는지, 자꾸 작은것에 감동하고 그러네요! 천안시가 코로나로 힘든 시민들의 마음을 이렇게나마 위로해주는 듯 합니다. 하루 빨리 이 귀여운 네임택을 여행용 트렁크에 달고 어디든 여행을 가고 싶습니다. 그런 날이 어서 오기를 간절히 바라고, 끝까지 방역수칙을 지킬 것입니다. 







요즘 매일 같이 "우리 코로나 끝나면 뭐부터 할까? " , "우리 코로나 끝나면 어디로 여행갈까?"라고 묻는 우리 아이들. 

어서 빨리 더 좋은 날이 오기를, 일상이 되찾기를 바라며 이름을 썼습니다. 




쓰는데로 모든게 이뤄지는 '봉펜'으로 썼으니! 2021년엔 일상을 되찾을 수 있겠죠? 





희망의 마음을 담아 미리 여행용 캐리어에 부착했습니다 . 어서 빨리 이 여행가방을 사용할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말만 들어도 기분이 좋은 "쓰는 데로 이뤄지는 봉펜"입니다. 색도 귀엽지만, 그 의미도 너무 좋지요? 사실이든, 아니든 그냥 그렇게 믿고 싶게 만드는 .. 그런 시기 인 듯 합니다. 


보기만 해도 웃음이 나는 귀엽고 재치있는 천안프렌즈 굿즈 선물 덕분에 너무 기분이 좋았고, 위로 받는 듯 한 기분이었습니다. 시민과 소통하고 시민의 마음을 보듬어주며 함께하는 천안시! 우리 모두가 힘을 합친다면 일상을 곧 되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앞으로도 천안 프렌즈 많이 많이 사랑해야 겠습니다!  

목록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담당부서 :  
연락처 :  
최종수정일 :
2024-05-03 0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