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부 소개

맑은물은 생명 그 이상의 소중한 자산입니다.

인사말

  • facebook
  • print
수자원 확보와 생활 하수처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천안시 맑은물사업본부 홈페이지를 방문하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저희 맑은물사업본부는 인간생활에 없어서는 안 될 가장 중요한 자원의 하나인 '물'을 다루는 부서로써 천안시민 여러분께 깨끗한 물의 안정적인 공급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물에 대한 소중함은 태고로부터 21세기 정보화시대인 현대에 이르기 까지 변함없이 이어져 내려오고 있습니다.
지구상에 생명체가 존재한 이래로 인류가 오늘날과 같이 찬란한 문명의 꽃을 피우게 된 근거에도 따지고 보면 물을 이용하는 지혜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맑은물사업본부 가족 모두는 미래를 대비한 수자원 확보와 맑고 깨끗한 수돗물 공급, 완벽한 생활하수처리 등을 통하여 건강한 삶과 쾌적한 도시환경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물을 보다 더 깨끗하고 풍부하게 공급하며 시민과 자연환경을 먼저 생각하는 수도행정 구현

이 사이트가 물에 관한 유익한 정보를 담은 보고(寳庫)가 될 수 있도록 네티즌 여러분들의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리며,
"단순하고 물질적인 재료"로 여기던 물을 "가치있고 인간생명과 직결된 소중한 자원인 생명수"로 새롭게 음미해 보는계기가 되기를 바랍니다.

맑은물사업본부장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담당부서 :  
관리팀
연락처 :  
041-521-3117
최종수정일 :
2024-01-18 16:31